제1장 총칙 top
제1조(목적) top
olleh CCTV (할부)구매 및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고객"에게 olleh CCTV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된 제반 사항을 규정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top
①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③ 본 약관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대한민국 법령의 범위 내에서 개정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예정일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예정일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는 것 외에 이메일 발송 등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통지합니다.
④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전항 단서에 따른 약관의 불리한 변경에 대하여 적용예정일까지 회사에게 부동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지 않은 경우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3조 (제공조건) top
① "kt"는 "고객"이 요청한 계약사항에 따라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한 olleh CCTV 장비를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위 제공일 및 제공장소에 대하여 "고객"과 "kt"는 서로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은 olleh CCTV 장비를 인수완료 즉시 장비의 상태, 성능이 정상인지를 확인하며 "kt"의 장비 설치완료 후 설치확인서에 서명날인한다. 이때 "고객"이 장비의 상태, 성능이 정상적인 것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고객"은 본 계약의 제13조 계약해지 규정을 제외하고 본 계약에 명시된 약정기간 내에 본 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없습니다.
④ "고객"은 "kt"로부터 olleh CCTV 장비를 인수한 후 해당장비를 "고객"의 주소지 이내에서 사용하여야 하며, "고객"이 주소를 변경하거나 해당장비를 다른 곳으로 이전할 경우에는 변경사항을 즉시 "kt"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 "고객"은 본 계약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된 olleh CCTV 장비를 일시불 또는 "kt"가 정한 기간 내에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단, 설치비의 할부납부 가능여부는 "kt"가 판단하여 결정합니다.
⑥ "고객"의 귀책사유 이외의 사유로 발생한 장비의 하자로 인한 A/S가 필요한 경우 "kt"의 A/S센터를 통한 무상수리를 원칙으로 하며 무상수리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 동안입니다. 무상수리기간 이후 발생하는 제품수리는 유상처리를 원칙으로 한다. 단, 일부 HDD(저장장치)등 소모품의 경우에는 무상수리 기간 이내에도 유상수리 합니다.
⑦ olleh CCTV 장비의 일시불 및 할부 구매를 제외한 기타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해지 시 서비스에 필요한 H/W를 반환하여야 하며, 약정기간이 있는 서비스의 경우 기간 내 해지 시 위약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⑧ "고객"이 개인정보 수집/활용에 대한 동의 및 영상정보 활용에 대한 동의에 서명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상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⑨ 제8항의 경우 "kt"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계약의 성립) top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서면으로 서비스신청서에 신청을 하고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체결되며 고객은 본인이 원하는 회원ID와 비밀번호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② 이용계약은 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③ 서비스신청서에 신청을 하여 정상적으로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와 청구기관, 고객 서비스 제공업체(CSP)간에 해당 회원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회원유형을 구분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⑤ 사업자 회원의 경우 개인 실명인증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5조 (승낙유보) top
① "kt"는 신규청약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유보하고 이를 청약자에게 통지합니다.
  (1) "kt"에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고객"이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고 있는 경우
  (2)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집중기관의 신용정보관리 규약, 신용정보사의 신용정보공통관리규약 등에 따라 채무불이행정보, 공공기록 정보 중 체납정보, 금융질서 문란자 정보 등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17조, 동법 시행령2조 1항 3호, 동법 시행규칙2조 2항에 의거 요금 등을 체납하여 정보통신요금 체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4)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스팸 또는 불법 스팸 관련하여 "kt"로부터 "계약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5)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휴업 또는 폐업한 경우
  (6)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제3조 제⑦항의 담보제공을 거부하는 경우
  (7)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제3조 제⑨항에 해당하는 경우
제2장 서비스 이용 top
제6조 (서비스의 내용) top
"olleh CCTV 서비스"라 함은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카메라, DVR, IP 카메라 등) 판매, 설치 그리고 그에 따른 부가서비스 제공을 말합니다.
제7조 (서비스의 정의) top
① "olleh CCTV 서비스"라 함은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카메라, DVR, IP 카메라 등) 판매, 설치 그리고 그에 따른 부가서비스 제공을 말합니다.
② "olleh CCTV 장비"또는 "장비"라 함은 "고객"이 olleh CC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필요한 DVR, 카메라, 모니터 등을 포함하는 장비로서, "kt"가 본 계약에 따라 일시불 또는 할부판매 방식을 통하여 "고객"에게 공급하는 장비를 말합니다.
③ "영상정보처리기기"라 함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조 7항에 따라 "olleh CCTV 장비" 중 일정한 공간에 지속적으로 설치되어 사람 또는 사물의 영상 등을 촬영하거나, 이를 유ㆍ무선망을 통해 전송하는 장치를 말합니다.
④ "부가서비스"라 함은 "고객"이 olleh CCTV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필요한 부가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olleh CCTV 장비 구매와는 별도로 추가 이용료를 지불하고 사용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8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top
①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9조 (서비스의 사용 및 저장) top
①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일반 관례 및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② 회사의 정책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전①항의 정책에 따라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메시지 및 영상, 기타 통신 또는 내용을 삭제하거나 저장하지 못한데 대해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제공 되는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제반 법령의 준수 및 정상적인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메시지 저장, 위치정보 저장(회원의 사전동의 획득) 등 해당 서비스의 내용을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top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③ 유료 서비스의 경우 서비스를 신청한 시점 또는 서비스 별 별도 시작시점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④ 요금납부 서비스에 대한 이용시간은 관련 금융기관의 방침에 따르며 회사는 서비스 화면에 사전 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top
① 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서비스를 위한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3.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사이트 유지보수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4.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6.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등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7.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본 조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장애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본 조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종료) top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종료 사유 및 종료일자 등을 60일 전에 우편, SMS, 유.무선 전화 등 고객이 명확히 인식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지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이 제공한 연락처로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변경된 연락처를 통지 받지 못한 때 또는 고객이 소재불명인 때에는 고객에 대한 통지를 하지 않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 또는 종료할 수 있습니다.
  1. 사업환경의 변화 또는 기술 발전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2. 행정기관의 행정처분(방송통신위원회의 폐지나 휴지 승인을 포함)이나 법원의 판결, 결정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 전시, 사변,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제13조 (계약의 해제.해지) top
① olleh CCTV 장비는 일시불 또는 할부판매 방식을 통하여 구입하는 시점부터 "고객"의 소유가 됩니다.
② 본 계약에 따라 체결된 계약명세서상의 조건은 본 계약에 명시적으로 규정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해제 또는 해지될 수 없습니다.
③ 본 계약에 달리 규정되어 있지 않은 한, 일방당사자는 상대방이 본 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서면으로 30일 내에 그 위반 행위를 시정할 것을 요구할 수 있으며, 위 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내에 상대방이 그 계약위반을 시정하지 아니할 경우 상대방에 대한 통지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각 당사자는 상대방 당사자에게 다음의 각 사유가 발생한 경우 상대방에 대한 서면통지로 즉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상대방에게 해산, 파산절차, 회사정리절차, 회생절차가 각 개시되거나 그 신청이 있는 경우
(2) 상대방에게 본 계약을 이행하기 어려운 중대하고 명백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3) 상대방 또는 상대방의 주요 재산에 대하여 압류, 가압류, 국세체납처분 등이 있는 경우
(4) olleh CCTV 장비 할부 구매 시 2개월 이상 연체가 발생하는 경우
⑤ 제○4항의 경우, "kt"는 "고객"이 가입한 olleh CCTV 관련 모든 서비스를 직권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⑥ 제○4항 등의 사유로 계약을 해지하여도, 해당 계약으로 발생한 "kt"에 대한 "고객"의 채무는 소멸되지 아니하며, 할부의 경우 잔여 할부금액을 일시에 청구합니다.
⑦ 제○4항 등의 사유로 계약 해지가 발생하였을 경우, olleh CCTV 장비에 대한 A/S는 "kt"가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⑧ 어느 일방이 본 계약을 위반한 경우 상대방은 그 위반으로 인하여 입은 손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이 손해배상청구권의 행사는 본 계약의 해지권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⑨ 본 계약에 따라 체결된 할부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할부기간 내 할부금 납부를 일시불로 변경하는 경우 잔여 할부금 전체를 일시불로 지급하여 할부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요 금 top
제14조 (요금의 납입청구 및 방법) top
① "고객"은 olleh CCTV 장비를 구입한 대가를 계약사항에 명시된 바에 따라 "kt"에게 일시불 또는 매월 할부 지급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별매 상품대금에 대하여는 일시불로 지급한다.(할부 요율 1년 8%, 2년 11.84%, 3년 14.84%, 3년 이상 별도 산정한다.)
② "kt"는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하여 후불 청구함을 원칙으로 한다.
③ "kt"는 은 olleh CCTV 장비의 할부요금 또는 당월의 서비스 이용요금을 익월에 청구하고 "고객"은 청구서 접수 후 납기일까지 위 요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납기일을 초과하여 납부하였을 경우에는 체납에 따른 가산금(매월 체납액의 2/100)을 납부하여야 한다.
④ "고객"이 할부요금을 2개월 이상 체납 시 "kt"는 "고객"에 대하여 서면통지로써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때 "고객"은 "kt"에 대하여 잔여 납부 금액을 일시불, 할부 구분 없이 전액 납부하여야 한다.
⑤ 양 당사자는 은 olleh CCTV 서비스 이용내용이 변경될 경우 서면 합의로 이용요금을 조정, 변경할 수 있다. 단 일시불 및 할부에 관련된 장비 구매에 관한 사항은 별도 조정 및 변경이 불가하다.
제4장 손해배상 등 top
제15조 (손해배상) top
①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서비스 별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6조 ("kt"의 A/S처리) top
"고객"은 본 계약에 따른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게 된 경우, 즉시 그 사실을 "kt"에 통보하여야 하며, 이 경우 72시간 이내 방문하여 A/S 처리를 원칙으로 하며, 장비교체 및 수리가 필요 시 "고객"의 동의를 얻어 A/S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제5장 케이티 및 이용고객의 의무 top
제17조 (케이티의 의무) top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홈페이지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8조 (이용고객의 의무) top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5.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8.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9.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0.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1.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12.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3.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4. 관계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5.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6.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로 발송하는 행위
  17.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18.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행위
  19.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행위
  2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④ 회원은 시스템 장애로 인한 훼손에 대비하여 웹페이지 게재 자료, 이메일 등 중요한 자료의 복제본을 마련하여야 하며, 이를 해태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규정된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⑥ 회원은 불법스팸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9조 (아이디와 비밀번호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top
①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③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지 않거나,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 칙 top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8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