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총칙 top
제1조 목적 top
이 약관은 주식회사 케이티텔레캅 주식회사(이하‘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olleh CCTV telecop lite 서비스(이하‘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top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서비스’란 회사가 이 계약에서 약정한 바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하는 영상확인 서비스로써 이에 부속되는 업무를 말합니다.
  ②‘서비스 구역’이란 회사의 설치기기가 설치되어 있는 특정 범위의 구역을 말합니다.
  ③‘설치기기’란 약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 구역에 설치한 회사 또는 고객의 기기를 말합니다.
  ④‘설치공사’란 회사가 고객의 대상물에 설치하는 기기의 부착 및 배선공사를 말합니다.
  ⑤‘출동요원’이란 회사의 임직원으로서 회사가 인정하는 신분증을 소지한 자를 말합니다.
  ⑥‘N스크린’이란 서비스 구역의 영상정보를 PC 또는 휴대전화, 태블릿PC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⑦‘영상감시 솔루션(CMS)’이란 분산되어있는 서비스 구역의 카메라 영상정보를 원격지에서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영상감시 전용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ㆍ설명의무 top
회사는 계약체결 시 이 약관을 고객에게 명시하고 다음 각 호의 규정을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합니다.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본 약관에 동의한 모든 고객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사항이며, 본 약관을 동의한 모든 고객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이용약관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필요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 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단, 고객에게 불리하게 변경되거나 중요한 내용인 경우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상기 방식으로 공지하며 공지 외 이메일 발송, 로그인 시 동의창 등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통지합니다.
  4.‘회사’는 제2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고 고객이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사’는 고객이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변경 사항에 동의하지 않은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계약기간 top
① 본 계약은 계약체결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단, 월 이용료 산정은 다른 약정이 없는 한 회사가 고객에게 설치기기를 설치하고 고객이 정상적으로 사용한 최초시점인 서비스개시일로부터 기산합니다.
② 이 계약의 계약기간은 서비스개시일로부터 이용계약서에 정한 기간으로 합니다.
③ 회사는 계약만료일로부터 1개월 전까지 고객에게 계약 종료 예정일 및 계약 기간 연장여부를 고지해야 합니다.
④ 고객은 제③항의 고지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계약기간 연장여부를 통보해야 합니다.
⑤ 고객이 제④항의 통보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은 1년간 자동 연장됩니다. 다만, 회사가 제③항의 고지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은 언제든지 위약금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기기설치 전 계약의 임의해제권 top
① 고객은 회사가 기기 설치공사를 착수하기 전까지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② 제①항의 경우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이미 지급받은 보증금을 계약해제일로 부터 3영업일 이내에 고객에게 반환합니다. 회사가 반환을 지연하는 경우 지체일수 매 1일당 보증금액의 1,000분의 1에 해당하는 연체료와 함께 지급 합니다.
③ 회사의 기기 설치공사가 착수된 이후 서비스개시 이전에 고객이 계약을 해제하는 경우 고객이 지급한 보증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아울러 고객은 보증금을 초과한 기성공사 비용을 회사에 지급해야 합니다.
제6조 양도금지 및 비밀유지 top
① 고객과 회사는 서면에 의한 사전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이전할 수 없습니다. 다만, 고객이 서비스 구역을 양도함에 따라 회사에 전단의 동의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이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이 계약의 체결 및 이행과정에서 알게 된 고객의 관련사항을 타인에게 누설해서는 안됩니다.
제2장 서비스제공 및 시설물관리 top
제7조 서비스 제공 top
①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의 내역을 설명하고, 고객과 협의하여 서비스 계획을 확정합니다.
제8조 기기의 대여 및 설치 top
①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기기를 고객에게 대여 및 설치합니다.
② 제①항에 따라 설치 시 소요되는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top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고객에게 그 사유를 통보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즉시 통보하지 못할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 불가피한 사유가 종료된 후 즉시 고객에게 통보해야 합니다.
  1. 교통두절, 통신마비,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회사의 파업, 태업, 직장폐쇄 등의 쟁의행위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3. 고객이 서면으로 요청한 경우
  4. 고객이 월 이용료를 2개월 이상 연체하여 회사가 상당기간을 정하여 대금지급의 이행을 최고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일 내에 완납하지 아니한 경우
  5. 고객의 파산, 도주, 행방불명 등으로 이용료 지급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것이 명백한 경우
  6. 기타 서비스 구역 및 서비스 수행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환경 등의 변화가 발생하여 회사의 서비스 제공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7. 기타 회사와 고객이 특별히 약정한 경우

② 회사는 제①항 각 호의 서비스 중지사유가 해소된 경우 즉시 고객에게 서비스 재개시일을 통보하는 등의 조치를 취합니다.
제10조 기기의 설치, 변경, 철거 top
① 회사는 약정된 기기를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게 설치하며, 설치 후 그 정상적인 작동여부를 확인합니다.
② 고객의 사정 및 서비스 여건의 변화 등으로 서비스 계획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의 부담으로 기기를 변경하거나 추가해야 합니다.
③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계약이 해제 또는 해지되었을 때에는 고객의 비용으로, 계약기간의 만료 및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계약이 해제 또는 해지되었을 때에는 회사의 비용으로 기기를 철거합니다. 다만, 회사가 설치기기 철거를 부당하게 지연하는 경우에 고객은 회사를 대신하여 기기를 임의로 철거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기기의 설치, 변경 및 철거 시 고객과 협의하여 설치구조물 등에 손상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⑤ 기기의 철거 시 구조물 등에 남아있는 흔적과 변경에 대하여 회사는 구조물 등의 외형 및 그 통상의 기능에 장애가 없는 한도에서 원상회복의 의무를 부담합니다. 다만 수인(受認)할 수 있는 정도의 경미한 흔적, 변경이나 기기설치 시 별도로 약정한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top
① 고객은 서비스 구역의 증축, 개축, 구조·용도 변경, 이전 등으로 인하여 기기 설치의 변경이 필요한 때에는 변경 15일전까지 그 사실을 서면으로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② 고객은 서비스 구역에 인접한 건물의 구조 등 주위상황의 변화로 인하여 서비스를 변경 하여야 할 사유가 있을 때에는 그 사실을 회사에 서면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단, 긴급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고객은 구두로 통지할 수 있으며, 그 후 지체 없이 서면으로 통지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여건이 변경되어 서비스 제공에 지장을 초래하게 된 때에는 제①항 또는 제②항에 따른 통지를 받지 않고도 고객과 협의를 거쳐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 변경에 따라 소요되는 추가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12조 기기의 관리 및 담보책임 top
① 회사는 기기를 점검, 보수, 정비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② 고객은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 수행이 가능하도록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로 기기를 관리해야 합니다. 고객은 필요한 사항만 지정된 조작 순서에 따라 하여야 하며 변조, 위치변경, 훼손, 비정상적인 조작이나 설치된 기기 등의 기능이나 성능을 저하시키는 장애물을 배치하거나 적재해서는 안됩니다.
③ 제②항의 규정된 고객의 이용상 의무는 고객의 가족, 피용자에게도 적용됩니다.
④ 기기의 점검, 보수, 정비 및 상황처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회사는 회사의 출동요원 또는 회사가 지정한 자가 서비스 구역에 출입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양해를 구해야 하며, 고객은 이를 허용해야 합니다. 이 경우 출입자는 고객이 신원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가 발급한 신분증 또는 위임장을 휴대하여 고객에게 제시해야 합니다.
⑤ 고객은 제②항 또는 제③항의 의무를 위반하여 설치기기가 멸실, 훼손, 분실된 경우에는 제①항에 따른 회사의 관리에 필요한 비용을 배상하여야 합니다.
⑥ 고객의 책임 없는 사유로 기기의 멸실, 훼손, 분실,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무상으로 수리 및 부품 교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시설보완 및 유지관리의 협조 top
① 회사는 서비스 수행에 필요한 서비스 구역 및 그 주변시설의 보완, 개선 및 필요한 조치를 고객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은 제①항에 따른 회사의 요청에 신속히 협조해야 합니다.
제3장 월 이용료, 비용 등 top
제14조 월 이용료 top
① 고객은 매월 약정한 일자에 약정한 이용료를 이용계약서에서 정한 방법으로 납입합니다.
② 1개월 미만의 이용료는 서비스의 제공일수에 따라 일할 계산합니다. 단, 일 할 계산의 경우 한 달은 당해 월 일수로 계산합니다.
③ 고객은 제9조에서 정한 사유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중지된 경우 서비스 미제공일에 대해서는 이용료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이 납기일까지 월 이용료를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최초 납기일의 다음날을 기준으로 하여 체납금액의 100분의 2에 상당하는 연체료를 체납금액에 가산하여 청구하며 고객은 이 금액을 납부해야 합니다.
제15조 월 이용료의 조정 top
① 월 이용료는 매년 물가지수를 감안하여 고객과 합의하여 조정하는 것으로 합니다.
② 서비스의 변경이 있을 시에는 고객과 회사가 합의하여 월 이용료를 조정합니다.
제16조 통신회선료 top
① 서비스 제공에 소요되는 통신회선료(공중회선, 전용회선, 무선회선, 초고속 인터넷 등)는 고객이 부담하며 월 이용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② 제①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고객과의 약정 시 공중회선, 전용회선, 무선회선, 초고속인터넷 등의 통신회선 사용료를 월 이용료에 포함시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통신회선 사용료의 변경 시에는 그 변경 시점을 기준으로 해당금액에 상응하여 월 이용료를 조정합니다.
③ 제②항의 경우 계약기간 중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된 때에는 서비스 재개시일까지의 통신회선 사용료 등의 부담은 해당 통신회선을 제공하는 통신회사의 관련 약관규정에 따라 고객이 부담합니다.
④ 고객은 회사의 기기에 연결된 통신회선의 변경이 있을 경우(공중회선을 인터넷전화로 변경 등) 회사에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17조 긴급출동료 top
① 고객 또는 고객의 피용자 등의 책임 있는 사유로 회사의 출동요원이 긴급대처를 하는 등의조치를 하는 경우에는 고객은 약정된 긴급출동료를 지급해야 합니다.
② 약정된 서비스와 상관없이 출동을 요청하여 회사의 출동요원이 현장에 출동 하였을 때에도 전항과 같습니다.
제18조 고객의 면책 top
고객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
  1. 회사의 출동요원 또는 그 보조원이 서비스를 수행하는 중 입은 손해
  2. 설치기기의 자연발생적 고장 혹은 오작동으로 인한 손해
  3. 기타 면책특약의 사항
제19조 회사의 면책 top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의 사항에 대해서는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2호, 제10호에 해당하고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회 사는 손해배상 책임을 집니다.
  1. 천재지변, 전쟁, 사변, 폭동, 쟁의행위,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2. 회사의 요원이 계약상 약정된 서비스 이외에 고객의 특별한 요구에 의한 행위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
  3.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한 기기의 멸실, 훼손, 고장 등으로 정상작동이 되지 않아 발생한 손해
  4. 약정된 서비스 및 서비스 대상물 이외에 발생한 손해
  5. 서비스 대상물이 있는 시설이나 건물의 외측(벽, 유리, 셔터, 창문 등) 부분에 발생한 손해
  6. 제9조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중지된 경우 서비스 중지기간 및 배상책임 조항을 통지 받은 후 발생한 손해
  7. 제11조의 서비스 변경사유 발생을 회사에 통보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
  8 . 고객이 제13조의 시설보완 의무에 협조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
  9. 기타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
제4장 계약의 종료 top
제20조 고객의 해제ㆍ해지권 top
① 고객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제,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약정한 일시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한 경우
  2. 제9조 제①항에서 정한 서비스 정지사유가 종료하고도 즉시 서비스를 재개시 하지 아니한 경우
  3. 회사가 제12조 제⑥항에서 정한 기기의 수리 등을 한 후에도 동일·유사한 고장이 반복되는 경우
  4 .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이 약정한 내용과 다른 경우
  5. 회사가 약정한 서비스를 소홀히 하고 있거나 소홀히 할 우려가 있어 고객이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약정한 서비스 제공 및 적합한 조치를 취할 것을 최고하고도 이를 이행하지 아니하는 경우

② 고객은 제①항 이외의 경우에도 서비스 개시 후 임의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은 계약해지일 1개월 전까지 회사에 서면통보 하여야 합니다.
제21조 회사의 해제ㆍ해지권 top
① 회사의 서비스 개시 및 서비스 중지 후 재개 예정일에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서비스 개시가 불가능하게 되면 상당기간을 정해 고객에게 협조를 최고할 수 있으며 최고 후 상당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고객이 불응하면 회사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이 월 이용료 등의 지급을 지체하는 때에는 회사는 상당기간을 정하여 그 이행을 최고 할 수 있으며 고객이 이 기간 내에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제①항이나 제②항의 경우에 고객이 회사에 사전통보 없이 부재상태에 있고, 통상적인 방법으로 고객의 소재를 알 수 없을 때에도 회사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위약금 등 top
① 제20조 제②항이나 제21조에 의해 계약이 해제·해지되었을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1. 잔여계약기간이 1년 이상인 경우: 1년 치 월 이용료 총합의 10%
  2. 잔여계약기간이 1년 미만인 경우: 잔여 계약기간 월 이용료 총합의 10%

② 제8조 ②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에서 따로 정한 특수한 경우에는 설치비용을 회사에서 부담할 수 있으나,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계약기간 내에 본 계약을 해지하게 될 경우의 설치비용은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23조 기타 top
① 이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고객과 회사가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 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② 이 약관의 변경 및 수정은 고객과 회사가 서면으로 합의해야 합니다.
③ 이 계약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제 2편 회사의 제공 서비스 top
※ 제2편의 서비스는 이용계약서에 표시(기재)된 서비스만 제공됩니다.
제1장 OCT lite 서비스 top
제1조 서비스의 정의 top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영상감시 시스템을 설치하여 영상저장 솔루션 및 PC, 휴대전화, 태블릿PC를 통한 영상확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휴대전화·태블릿 PC는 기종에 따라 영상확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제2조 서비스의 범위 top
① OCT lite 서비스는 IP카메라에 삽입되어 있는 SD메모리(32GB)에 단기간(약 2일) 저장되며, 영상이 녹화되며, 고객의 선택에 따라 피사체의 움직임 감지 또는 상시(실시간) 영상녹화가 이루어집니다.
② 영상저장 기간 확대를 위해 영상녹화 방식을 움직임 감지(모션 디텍션)로 설정할 경우에는 설치환경 및 무감지로 인해 영상저장이 안될 수 있습니다.
③ SD메모리에 저장되는 영상은 녹화화질, 녹화방식, 설치장소에 따라 영상녹화 및 저장기간이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④ 고객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서비스 제약이 발생할 수 있고, 회사는 필요에 따라 고객에게 초고속인터넷 회선변경 및 증설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추가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3조 회사 및 고객의 의무사항 top
① 고객은 고객의 책임하에 회사로부터 임차한 설치기기(카메라, SD메모리 등), 영상감시 솔루션 프로그램 등을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운영해야 합니다.
② 고객은 영상감시 설치기기에 이상이 발생하여 수리가 필요한 경우 회사에 즉시 통보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제②항의 통보를 받은 다음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설치기기를 수리·복구해야 합니다. 그러나 회사가 3영업일 이내에 수리·복구가 불가능하거나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고객과 협의하여 그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④ 고객은 설치기기의 위치변경, 설치된 구역의 용도변경 및 변경공사, 인터넷 회선 및 IP공유기의 변경이 있을 경우 회사에 즉시 통보해야 합니다. 고객이 이를 지키지 않아 발생된 일체의 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⑤ 정전 및 인터넷회선의 장애 등이 발생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음으로, 고객은 상시 전원(AC) 및 인터넷회선이 정상적으로 운영되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⑥ 고객이 제①항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회사의 책임 없는 사유로 설치기기의 고장, 훼손, 분실이 발생한 경우, 혹은 SD메모리의 사양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 그 비용은 고객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4조 회사의 면책 top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의 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제3조 ②항 내지 ③항의 수리기간 동안 영상감시 설치기기를 사용하지 못해 발생한 손해
  2. 영상감시 설치기기 자체의 하자로 인해 발생한 직접 손해 외에 영상조회 또는 녹화가 되지 않는 동안 발생한 도난 등으로 인한 손해
  3. 고객의 사유로 영상감시 설치기기를 임의 조작하거나 방향을 변경하여 영상 녹화가 되지 않는 동안 발생한 도난 등으로 인한 손해
  4. 고객의 사유로 IP공유기 및 인터넷 회선이 단선되어 녹화가 되지 않는 동안 발생한 도난 등으로 인한 손해
제5조 기타사항 top
① 수사기관 등의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녹화된 영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서비스 제공 시 고객 또는 고객의 동거가족, 고객의 종업원 등이 녹화될 수 있습니다.
③ 이 서비스에 사용되는 인터넷 회선의 신청 및 요금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④ 고객이 휴대전화 또는 태블릿 PC로 영상확인을 하는 경우 이에 필요한 데이터통신 등 이용요금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제6조 손해배상 top
본 서비스는 별도의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2장 긴급출동 서비스 top
제7조 서비스의 정의 top
① 긴급출동 서비스라 함은 고객 요청 시 회사의 출동요원이 긴급대처를 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OCT lite 서비스 이용고객에 한 하여 제공됩니다.
② 본 서비스는 서비스제공 1회당 2만원의 별도요금이 월 이용료에 합산되어 부과됩니다. 단, 입장이 유료인 지역의 경우 입장료를 출동료에 합산하여 청구합니다.
제8조 서비스 제공절차 top
① 고객이 긴급출동을 요청하는 경우 다음 각 호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회사는 고객의 출동요청에 대해 회사가 이를 수락한 시점으로부터 1시간 이내에 서비스 대상처로 출동하여 사태를 확인합니다.
  2. 실 상황이라고 판단되면 즉시 유관기관(경찰, 소방서)에 통보하며, 고객이 지정한 긴급연락처로 통보하고 고객에게 현장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실 상황이 아니라고 판단되면 고객이 지정한 긴급연락처로 통보하여 드립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1. 회사의 비 서비스 지역 및 제3자가 점유·관리하고 있어 입장이 불가능한 지역
  2. 출동요원의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 경우

③ 회사는 긴급출동 시 다음 각 호의 1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1. 대인/대물의 귀가 및 보호행위
  2. 대인/대물의 강제 이동
  3. 대인의 응급조치 및 의료행위
  4. 제3자의 가해행위 저지 또는 가해자의 검거 등
제9조 손해배상 top
① 회사는 본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고객에 손해가 발생한 때에는 이를 배상합니다.
② 긴급출동서비스에 대한 손해배상 한도액은 5백만원으로 합니다.





제3편 특별약관 top
제1장 결합상품 할인 특별약관 top
제1조 결합상품 할인의 범위 top
① 결합상품 할인이란 결합상품 사용 특약 고객에게 이용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kt의 결합상품 할인 대상 및 할인 요금은 kt의 상품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을 적용 받습니다.
② kt의 kt 집전화 보안회선, kt인터넷 계약이 해제·해지되었을 경우(타인으로 명의변경 포함) kt텔레캅의 결합상품 할인 요금은 일반 요금으로 변경됩니다.
제2조 결합상품 할인요금 top
① 결합상품 할인은 OCT lite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한 할인입니다.
② OCT lite 서비스의 결합 할인율(금액)은 결합 약 정기간에 상관없이 kt집전화 보안회선 및 kt인터넷과 결합 시 매월 1,000원 (정액)을 할인하여 적용합니다.
제3조 결합상품 특약조건 top
① 결합상품 사용을 특약하기 위해서는 고객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결합대상 상품 중 두 가지 이상을 결합상품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1. OCT lite 서비스 상품
  2. kt집전화 보안회선, kt인터넷

② 결합상품 이용대상 고객은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공공기관으로 하며, 단 kt텔레캅 고객 중 공동주택 명의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③ 제①항의 동시사용 개인 명의자는 납부자 및 가족을 포함하며, 가족관계인 경우 이를 입증할 수 있는 근거서류(주민등록 등본)를 회사에 제출하여야하며,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공공기관은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4조 결합상품 약정기간 top
① 고객이 결합 약정기간 만료 시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결합 약정 기간은 1년 단위로 자동 연장되며, 일시 정지기간은 결합 약정기간 산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② 고객은 결합상품 특약을 해지하거나 결합 약정기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구비하여 회사방문, Fax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5조 결합상품 계약해지 및 위약금 top
① 결합상품의 계약해지가 발생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가입조건(명의자, 납부자, 가족관계, 설치장소)이 변경된 경우 결합상품은 자동 해지됩니다.
  2. 구성서비스 중 하나라도 해지하는 경우 잔여 상품간 결합이 가능하면 자동 상품 전환되고, 하위 결합상품이 없으면 자동 해지됩니다.
  3. 고객이 결합상품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해지됩니다.

② OCT lite 서비스 및 kt 집전화 보안회선 결합상품에 대한 별도의 위약금이 없습니다. 단, kt인터넷은 제①항의 기준에 따라 계약이 해지 처리되며, 그에 따른 위약금 부과 및 청구는 kt의 상품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을 적용 받습니다.